커뮤니티

체험후기

축제후기를 남겨주세요!

써니최
2019-08-01
조회 148

주말저녁 락페스티벌을 알리는

폭죽소리와함께 윤수일 밴드의

공연이 시작되자 시민들은 호응으로

축제의 장은 열기로 달구어지기 시작했다

젊음,축제 아름다은 밤!!!!

정길환
2019-07-24
조회 200

행사 관계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문경 첨 와서 드라마셋트장 구경도 하고 그밑에서 오미자청, 오미자막걸리, 송하로버섯 도 사먹고 행사장에서 오미자청 하나 더 사갔네요~

수제 맥주도 맛있었지만.... 리필 맥주는 한모금마시고 못먹겠더군요..맛이 영 ..아쉽...

본선 치루는 일요일은 시민들도 많이 오시고 정말 좋았습니다. 

저희팀은 팀결성후 야외행사 첨 하는거라 그 자체만으로도 저는 너무 즐거웠구요. 

저는 회사에서 밴드도 또 따로 하고 있지만, 회사 행사때 못지않은 숙박시설에, 식사권에 무대시설 정말 만족했습니다.

특히, 무대 음향시설도 좋았구요. 짧은 경연대회 연주시간에 이펙터와 짹 연결을 도와주시던 음향행사팀 분도 감사드립니다.  

제 적은 경험으로는 잘 모르겠지만, 다른 경연대회에서 이정도로 아마추어 참여팀에게 돈들여서 대우해주는곳이 있을까도 싶네요~

너무너무 즐겁게 보내다 소중한 기억가지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롸하~!!
2019-07-23
조회 189


Mob팀 보컬로 참가했습니다.


일단 목표였던 본선진출을 이뤘기에 아쉬움은 없네요


군시절 강제로 떠밀려서 대대행사 무대에 서 본 이후

십수년만에 무대에 서 봤네요 이런 기회를 주신 문경예총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말 전합니다.


 아마추어 대화라서 별 볼거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와보니 장난이 아닙니다. 본선이나 갈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다행히 본선은 진출했네요!!


페인킬러 할때 보컬 모니터 고음에서 뭉게져서 안들린거 빼면 모두 만족합니다


 본선 첫번째팀 라비앙로제 보컬분 노래 정말 좋았구요. 

일요일 예선에서은색 익스플로러 치시던분 아주 롹킹했습니다.

노래 좋았다고 칭찬해주신 관객분, 매주사주신 관객분

볼때마다 꼭 우승하라고 해주신 황제가든 사모님

그리고 행사팀 스탭누나. 격려해주신 다른 참가팀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추억 만들었어요!

밴드활동 반대했던 아내
2019-07-23
조회 257

안녕하세요?

이번 문경 락페스트벌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신 문경예총과 시청 관계자 분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는 크루세이드 밴드의 가족이구요...

사실 이런 경연대회는 처음 따라와 보았습니다.

지금 40이 넘은 늦은 나이에 아이를 가져서 많이 힘든데, 합주도 모자라 락페스티벌에 나간다는 말을 듣고 반대도 하고 서운해서 울기도 하였습니다.

그렇지만, 막상 이곳에 와서 비바람 속에서도 자신들의 열정을 불사르며 행복해하는 많은 직장인밴드들을 보니 그동안 왜 남편이 그토록 음악을 놓지 못했는지 조금은 이해할 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사실 크게 기대하지는 않았구요. 그저 예선을 통과해서 본선무대에 오른 출중한 다른밴드들과 멋진 경합을 한다는 것 만으로도 저는 자랑스럽게 생각했는데, 마지막에 대상 수상자 발표를 하는 순간 너무나 놀랍고 기뻤습니다.

앞으로는 직장생활과 가정생활에 지장이 없는 한, 남편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밴드활동을 많이 이해해주려구요...

솔직히 저는 저희 남편 밴드 공연모습 사진만 찍었구요...

사진 콘테스트가 있다고 올려보라고들 하길래 조심스럽게 몇장 올려봅니다.

다시 한번 큰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멋진 공연을 보여주신 대단한 밴드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항상 건

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고수라밴드
2019-07-22
조회 157

비가 와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운영진의 친절하고 세심한 배려에 저희팀은  정말 편하고 즐겁게 연주하고 놀다왔어요. 처음 계획은 계곡투어였지만 비가 많이 와서 시내구경과 와인터널 정도의 관광만 한게 아쉬웠고 비록 저희팀이 실력이 안되서 좋은 결과는 아니었지만 그곳에 판매하는 수제맥주 하나하나 마시면서 시원한 비 맞으며 경연을 본게 평생잊지못할 추억하나 가져갑니다. 힘들게 준비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락맨
2019-07-22
조회 112

직장인 경연에 참가한 락팀들의 수준이 다들 참 좋았다 그리고 축제 관람자 다수가 연령대가 높으신것을 감안해 축제에 적용한 점도 마음에 들었다

첫회임에도 불구하고 짜임세가  좋았고 2회 3회가 어떻게 발전될지 무척 기대되는 축제였다  비도 내리고 무더운

날씨에 준비하고 진행해온 관계자분들께 아낌없는 박수를 보냅니다

ㅇㅇ
2019-07-22
조회 143


상은 못받았어도 호란씨가 사진찍어줌 ㅎ

장기준
2019-07-22
조회 115

2019년 문경 락페스티벌&맥주축제! 

주최 : 한국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 문경지회 | 주소 : 문경시 신흥로 103 문희아트홀 2층 | 문의전화 : 054-555-0669 | 팩스 : 054-556-0095 | 이메일 : mkyechong@hanmail.net

copyrightⓒ2019 문경 전국 직장인 락밴드 경연대회 & 문경수제맥주 축제. all rights reserved.